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requeast

게시판 상세
Subject 배송
Writer 최석연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Date 2015-07-0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Hit 224

 주문번호
20150703 0000028
최석연
7월3일에 입금완료해서 확인 메일 받았는데 그 이후 소식을 알 수가 없네요
비회원 조회도 안되고, 현재 핸드폰도 분실 상태라 이렇게 연락드립니다.
아 그리고 제가 주문한 바지 하나가 현재 품절상태인데, 제가 입금할 때만 해도 분명 온라인상 품절이 아니었는데 어떻게 처리 되는중인지 알고 싶습니다.

File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• 대표 관리자 2015-07-06 0점
    edit delete reply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 SAMPLAS입니다.
    해당 상품들은 품절로 문자메세지로 환불 안내를 드렸는데, 분실로 인하여 확인을 못하신 것 같습니다.
    품절로 인하여 환불을 해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. 환불 받으실 계좌정보를 Q&A게시판에 비공개로 올려주시길 바랍니다.
    심려끼쳐드려 죄송합니다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CUSTOMER SERVICE CENTER

0507-1422-8591

  • KAKAO TALK ID
  • CALL CENTER0507-1422-8591 / PM12:00~PM20:00
  • CONTACTCONTACT@SAMPLAS.CO.KR
  • PRESSPRESS@SAMPLAS.CO.KR
  • BUYINGBUYING@SAMPLAS.CO.KR

Bank

  • 우리1005-104-578289
  • 예금주 : 주식회사 샘플라스 (SAMPLAS)

return

서울시 마포구 독막로5길 23 2F SAMPLAS

반품/교환시에는 주문을 받으신 택배사 사이트에서 직접 반품 접수를 해야합니다.

TRACKING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TOP